거제 바람의 언덕 야경, 거제도 가볼만한곳은?
여행지로서의 매력이 가득한 거제도 내에서도 야경이 좋은 바람의 언덕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중 한 곳입니다. 사계절 어느 때 방문하더라도 야경과 일몰을 보기 좋은데요. 이외에도 야경이 좋은 거제도 가볼만한 곳은 어디일까요?

거제 바람의 언덕
풍차 앞의 광경이 멋지기 때문에 인생사진을 찍기 좋은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 특히 야간에 방문 시에는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. 다만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기 때문에 이에 유의할 필요도 있는데요.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그만큼 뺴어난 매력을 느낄수도 있습니다.
여차홍포해안도로전망대
일몰을 보기 좋은 장소로 거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. 일몰 뿐만 아니라 일출도 볼 수 있어 드라이브코스로 추천드립니다.
옥포대첩기념공원
임진왜란 시절 이순신 장군이 옥포만에서 왜구를 격퇴시킨 것을 기념해 만들어진 공원입니다. 전시관이 있어서 낮에는 자녀들과 방문하기 좋으며, 밤에는 아름다운 거제도의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.
해금강
거제 바람의 언덕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다 뺴어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같은 날 연달아 방문해 봐도 좋습니다.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 주위를 둘러보는 코스도 추천드립니다.